산디스크 마이크로(micro) SD 메모리카드 200GB가 싸게 풀렸습니다.


마이크로 SD카드가 이제 용량이 200기가 까지 나온다니.ㅎㅎ 기술의 발전이 놀랍군요.


아래를 클릭하거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아마존 제품판매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아마 200GB 메모리카드를 사용하려면 기기에서 지원을 해줘야하는데, 최근에 나온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들은 지원되는 것으로 알고 있네요.






가격은 99.99달러로. 128GB가 54.88이니까 조금 더 주고 용량이 넉넉한 200GB를 사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낙타에서도 확인해보니 완전 최저가는 아니지만 99.95달러가 최저가니 별로 차이가 안나는거 같네요..



사진을 보니 SD카드 어댑터도 같이 주는거 같네요..


이번기회에 카메라나 스마트폰, 태블릿 메모리카드를 바꾸는건 어떨까요?


아래를 클릭하면 아마존으로 넘어갑니다.



   

+ Recent posts